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3.02.08 00:20

지하디

조회수 370

댓글 0

제가 지금 과제로 돌린 광고 (메타 광고) 성과 분석하려고 로우 데이터 뽑아서

피봇 테이블을 만들었는데

노출 수나 링크 클릭 수는 원래 합계하는 거라 괜찮은데

CTR,CPM은 메타에서 보는거랑 수치가 다르게 나와요

일별,기기별,노출 위치별로 뽑아서 그런가 수치가 다 더해지는 것 같기도 하고

뭘 어떻게 해야 메타에서 보는 수치랑 같아질 수 있을까요 ㅠㅠ 

 
(신입 마케터,직장인 필수 시청)이 영상을 참고했어요..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지하디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준맨이

02. 228260

카이야

02. 223450

세균

02. 212,7020

asdd3qft

02. 204,77617

사차원애

02. 141,1850

벨벳다크모카

02. 141,2370

상자속엔

02. 1312,78033

근육돌이

02. 138,84247

큐레터

02. 1313,80527

asdd3qft

02. 122,82414

yoorok

02. 111,4267

신비로운너의모습

02. 116140

eric06

02. 102,98523

정다니

02. 109140

사이다마케팅

02. 082,2871

후후운82

02. 082,69326

아하박하녀규

02. 083,7588

지하디

02. 083710

위잉잉

02. 077800

위픽wepick

02. 079013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