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pageview를 통해 각 페이지에 유입된 인원의 수는 찾을 수 있었습니다. 그런데 이들이 페이스북 광고를 보고 들어왔는지, 네이버 GFA를 보고 들어왔는지는 페이스북 픽셀로 확인이 불가한가요?
2. 구매 또한 궁금합니다. 페이스북 광고를 보고 들어와서 구매했는지, 네이버 GFA를 보고 들어와서 구매했는지 픽셀로 확인이 불가한가요?
3. 만약 그렇다면, 구글 GA를 활용하면 될까요?
4. 구매전환 광고를 집행한다고 했을 때, 해당 데이터는 '페이스북 광고를 타고 들어온 소비자의 구매 데이터'를 기준으로 삼을까요 아니면 '픽셀 내 집계된 구매 데이터(이러면 페이스북 광고뿐 아니라 다른 매체에서 들어와 구매한 데이터도 포함되겠죠?)'를 기준으로 삼을까요?
답변 부탁드리겠습니다(__) 감사합니다!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