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제 온라인 마케팅 담당하기 시작한지 한 두달 된 신입입니다.
팀원도 없어서 저 혼자 광고보고서나 아니면 아이보스 내용 보고 공부하고 있는 입장인데요.
쿠팡 광고보고서보다가 궁금한 점이 있어서요.
쿠팡 광고보고서의 경우
1) 주문수, 2) 전환매출액, 3) 광고수익률 이 1일/14일로 구분되어 확인할 수 있더라고요.
이렇게 했을 때 실제로 1일/14일에 대한 결과 지표가 달랐는데요.
질문의 내용은
1) 쿠팡보고서의 경우, 1일/14일로 구분지어진 이유가 무엇인가요?
2) 지표로 삼아야하는 기준은 1일/14일 中 어떤 것일까요?
제발 알려주세요ㅠㅠㅠㅠㅠㅠㅠ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