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2.12.01 14:05

nnii27

조회수 1,740

댓글 3

안녕하세요,

이제 온라인 마케팅 담당하기 시작한지 한 두달 된 신입입니다.


팀원도 없어서 저 혼자 광고보고서나 아니면 아이보스 내용 보고 공부하고 있는 입장인데요.

쿠팡 광고보고서보다가 궁금한 점이 있어서요.

쿠팡 광고보고서의 경우

1) 주문수, 2) 전환매출액, 3) 광고수익률 이 1일/14일로 구분되어 확인할 수 있더라고요.

이렇게 했을 때 실제로 1일/14일에 대한 결과 지표가 달랐는데요.


질문의 내용은

1) 쿠팡보고서의 경우, 1일/14일로 구분지어진 이유가 무엇인가요?

2) 지표로 삼아야하는 기준은 1일/14일 中 어떤 것일까요?


제발 알려주세요ㅠㅠㅠㅠㅠㅠㅠ

목록
댓글 3
댓글 새로고침

Cadyhiki

12. 014700

nnii27

12. 011,7411

고파배

12. 015220

꼬막주먹

11. 304290

tiiickle

11. 284010

마라탕소녀

11. 281,1910

yeonm

11. 287350

jinhorus

11. 251,92715

마케터연잉

11. 251,5540

맛탕고구마

11. 245900

피자맛있어

11. 244,51714

볼라비

11. 242,3761

dkdmgor

11. 244950

갈배사이다

11. 231,1470

병원꿈나무

11. 239930

운명의그녀

11. 231,6692

노랭찌

11. 221,6326

먹보제이지

11. 221,7921

근육돌이

11. 2110,30140

힣힣

11. 214500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