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 부터 해서 올해까지 2년차 스타트업에서 일하고 있는 마케터 입니다.
연말에 다들 메타(페북)광고 어떻게 운영중이신지 궁금합니다.
현재 CPM, CPC 자체가 2~3배 내지 상승하였고 매년 연말에 적자를 보고 있는 상태 입니다.
블랙프라이데이 연말 행사 등등..
대기업 예산 털기 경쟁사들의 입찰 경쟁 이와 같은 상황으로 이렇다고는 이해하고 있지만
현재 상황에 마케팅 운영에 저같은 고민을 하시는 분들이 많을 것 같은데..
내년 내후년에는 연말을 대비를 해야하지 않을까 하여
연말에 광고를 운영하는 방식이나 노하우가 있으시면 도움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후날두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