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2.10.27 22:08

yoorok

조회수 2,804

댓글 6


우리가 돈 주고 사는 것들

대부분 필요하니까 사는 거죠?



그러니 우리의 상품도

사용해야 할 이유가 느껴져야 하겠죠?



상위 1%의 온라인 설득 글쓰기


1. 라포 형성


“당신의 고민을 나는 이해하고 공감한다”는 것을 알려라.




2. 맞장구 유도


타로를 보러 가면

“완전 내 이야긴데..?”라고 싶을 때가 있다.

일어날법한 상황이나 고민했을 법한 이야기를 해줘라.


“혹시 ~~적 있지 않으세요?”



3. 손실 회피 유도


2번에서 말한 상황이나 고민을 방치하면

어떠한 불행에 처할 수 있다고 

사회적 근거를 바탕으로 알려라.



4. Open YES 

yes라는 대답을 할 수밖에 없는 질문을 던져라.


어떻게?

“매출 상위 1%의 온라인 쇼핑몰들은 이 글쓰기를

세일즈 페이지에 접목해서 대성하고 있다는데

당신도 써보고 싶지 않으세요?”



5. 해결 방안 제시


3번에서 언급한 불행을 벗어나기 위해

우리가 가진 해결 방안을 알려라.


※ 돈 내고 알 수 있는 방법만 빼고 아낌없이 다 알려줘라.

아까워서 50%만 알려주지 마라

SNS에는 이미 100%를 알려주는 사람 천지다.



우리는 생각하지 않는다.

저는 뭔가를 살 때


왜 지금 이거를 사야 하고

많고 많은 것 중에 왜 이거를 사야 하는지..


깊게 생각하지 않습니다.

그냥 사고 싶고 사야 하기 때문에 사는 거죠


솔직히 저만 그런 게 아닐 겁니다.


그래서 우리는 고객에게 

왜 필요로 해야 하는지를 스스로

인지하도록 만들어 주어야 합니다.

그것이 고객의 더 나은 삶을 도울 것이기 때문입니다.



[해당 글은 온라인 사업가들의 10배 성장 모임인 이어지다 아카데미에서 발취된 글입니다.]

목록
댓글 6
댓글 새로고침

올라운더마케팅

10. 289,96556

yoorok

10. 272,80514

희희호우히

10. 276041

Lompik

10. 267490

횹스

10. 254370

인아웃컴퍼니

10. 242,0518

아나키

10. 1918,54226

다이티

10. 191,0083

응이잉

10. 181,2720

남대창

10. 1713,93949

chu0310

10. 141,8232

디피플004

10. 144,16718

준준발

10. 141,6111

세일즈클루

10. 135,45310

준준발

10. 134991

마케터DT

10. 123,64822

마케터연잉

10. 124701

준준발

10. 115631

자이제시작이야

10. 104,45726

후추일품

10. 061,57410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