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2.10.19 16:45

민플스

조회수 2,144

댓글 4


안녕하세요. 의류 판매 사이트를 운영하고 있구요.

위에 있는게 인스타 직접 광고

아래 있는게 메타 광고관리자를 사용해 만든 광고입니다. (광고 일 지출 예산 각 10만원씩)


소재는 거의 비슷한 이미지를 사용했고

인스타 광고는 웹사이트 방문자 늘리기 (랜딩 페이지는 물품 구매 shop으로 연동)

아래 광고는 웹사이트 구매 늘리기를 목표로 삼았습니다.

도달률이 지출금액 대비로 따지면 거의 4배 차이가 나는데요. 

이런 경우

1) 메타 광고 관리자를 사용해서 운영하는것이 효율이 떨어지는것인지?

2) 목표: 웹사이트 구매 늘리기를 사용해서 운영하는 것이 효율이 떨어지는것인지?

3) 결론적으로 아래 광고를 중단하는게 맞는 상황인지?


도움을 요청드립니다.


목록
댓글 4
댓글 새로고침

csc

10. 216,2319

낭광고똑쟁이

10. 211,7641

민플스

10. 192,1450

아나키

10. 192,5129

상원1

10. 186,60926

남대창

10. 1713,97050

에이치엘

10. 143,55720

준5941

10. 054,54718

나미88

10. 056290

무민쨩쨩

10. 044,4461

쏭쏘

10. 046,03016

제익순

09. 265,2704

페프둥이

09. 262,7290

kaltuiai

09. 238570

nininano

09. 091,0162

억개

09. 072,2334

동방매너

09. 031,9291

시간의연속성

08. 291,79316

큐레터

08. 2514,83882

한량ED

08. 1122,61021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