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회사에서 온라인 마케팅을 시작했는데요, 유저가 페이지를 이동할 때 모든 페이지에서 utm 파라미터를 계속 유지시켜줘야 하는건가요?
예를 들어 어떤 유저가 구글 키워드 광고를 통해 a.domain.com?utm_source=adwords... 로 첫 세션이 시작되었고, 이후 b.domain.com/register 라는 페이지로 이동하고 b.domain.com/payment 로 이동해서 결제를 했다고 했을 때, 최초 세션이 시작됐던 URL의 파라미터를 계속 유지시켜줘야 하나요? (교차 도메인은 설정되어있습니다)
GA4의 유입 경로 보고서로 유저의 유입,전환 경로를 파악하기 위함입니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pkzz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