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2.09.01 17:25

silvery

조회수 427

댓글 4

만약 랜딩페이지에 A구매하기 버튼에 

광고 플랫폼 a, b, c 의 구매하기 전환(구매하기) 픽셀을 설치하였을 경우 

어떤 플랫폼에서 정확하게 전환이 이루어 졌는지 픽셀로만 알 수 있는방법은 없는게 맞나요?


만약 전환(구매하기) 는 한번만 발생되었고 a,b,c 플랫폼 각각 픽셀이 실행된경우

각자의 플랫폼에서 픽셀 관련 리포트를 뽑고 취합했을때 총합이 3번이 되는것 같은데

그런경우 리포트 취합하고 분석할 때 어떤식으로 진행해야 할까요?


(GA, UTM 사용안한다는가정하에)

목록
댓글 4
댓글 새로고침

탐슨가젤

09. 194841

호네

09. 161,3881

애널린이

09. 155100

블메블메

09. 136441

에이치엘

09. 102,0958

배니키

09. 089690

hyoo30

09. 071,2890

woodie

09. 0611,30838

큐레터

09. 059,44343

gktzlxnw

09. 046,51126

동방매너

09. 031,9101

silvery

09. 014280

지카츄

09. 012,82720

치크보스

08. 318400

sunah

08. 301,7760

피자맛있어

08. 306,46121

sunah

08. 292,9160

BONEDA

08. 295950

큐레터

08. 298,09829

베짱이.

08. 262,51212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