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네이버 성과형 DA 밴드 피드광고를 집행중입니다.
A,B,C안의 소재로 광고를 돌렸는데
A안의 CPC는 500원대인데 반면에 B,C는 2배(1000원대)가 차이가 나요.
소재와 문구는 소재마다 다르고,
타겟팅/입찰가/일 예산 등등은 모두 같습니다.
A안의 소재는 왜 다른가요?ㅠㅠ
고수님들 잘 부탁드립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2.08.29 10:44
좋아요 0
조회수 595
댓글 2
안녕하세요
네이버 성과형 DA 밴드 피드광고를 집행중입니다.
A,B,C안의 소재로 광고를 돌렸는데
A안의 CPC는 500원대인데 반면에 B,C는 2배(1000원대)가 차이가 나요.
소재와 문구는 소재마다 다르고,
타겟팅/입찰가/일 예산 등등은 모두 같습니다.
A안의 소재는 왜 다른가요?ㅠㅠ
고수님들 잘 부탁드립니다.
스타벅스, 월 9900원 '버디 패스' 출시... 커피 구독 시대 열리나?
소마코
1100만뷰 광고 전격 분석! '돌고래유괴단 X 현대오일뱅크' 광고털기
위픽wepick
요즘 이런 술이 인기🍺
MARKETEA
[PG사 완전정복] 내 사업에 맞는 PG 제대로 고르는 방법
코리아포트원
마케팅 근육은 익숙한 일로는 성장하지 않는다.
위픽wepick
AI를 통해 병원 콘텐츠 디자인 성과를 높인 실제 사례
메디하이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