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2.08.27 17:45

마케팅티케팅

조회수 550

댓글 1

안녕하세요 현재 하루 80만원 정도의 예산을 사용하며 광고를 집행하고 있습니다.

아직 맞춤타겟이나 유사타겟으로 광고 돌려본적이 없어, 한번 해보려고하는데

혹시 페이스북 광고 집행하고 계신 분들은 전부 맞춤,유사타겟 광고 집행중이실까요?

광고 소재는 똑같이 해야하는건지.. 아니면 광고 소재 약간 수정 후. 따로 이벤트 상품 페이지를 만들어서 콘텐츠 조회 후 이탈한 사람이나 결제시작 이탈한 사람을 리타게팅 해야하는지 잘 모르겠네요 ㅜㅜ

역시 정답은 없겠지만 맞춤,유사타겟 광고를 어떻게 운영하고 계실까요?

목록
댓글 1
댓글 새로고침

우뇌

09. 189,39670

호네

09. 161,3841

쑈비

09. 151,2868

애널린이

09. 154880

큐레터

09. 1513,63835

nininano

09. 091,0002

woodie

09. 0611,26338

브랜더김혁진

09. 062,81414

큐레터

09. 055,51220

gktzlxnw

09. 046,47626

동방매너

09. 031,9061

TEY

09. 011,7301

sunah

08. 301,7700

피자맛있어

08. 306,44221

amollang

08. 298662

아드리엘

08. 293,22817

결초보은마케터

08. 295040

sunah

08. 292,8950

BONEDA

08. 295950

마케팅티케팅

08. 275500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