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2.08.25 01:11

토마토유

조회수 608

댓글 2


안녕하세요.

네이버를 메인으로 여러 오픈마켓을 운영하는 판매자입니다.

올해 초 500만원정도의 예산으로 네이버 검색광고를 진행해봤는데

ROAS만으로 파악을 했는데 효율의 변동 폭이 매우 컸고

결국 안좋은 결과로 그만두게 됐습니다.


9~12월 다시 검색광고를 진행해보려고하는데

파워링크, 쇼핑검색의 예산을 어떻게 잡고

어떻게 효율을 체크하시는지 궁금해서

질문을 남기게 됐습니다.


참고할 수 있는 영상 또는 자료가 있다면

받을 수 있는지도 알려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짧은 답변이라도 더 찾아보고 공부하겠습니다.

목록
댓글 2
댓글 새로고침

hyoo30

09. 071,2820

억개

09. 072,2304

애드낫컴퍼니

09. 067,68031

gktzlxnw

09. 046,55226

동방매너

09. 031,9321

쟁짱

08. 319540

크리그리

08. 306780

아드리엘

08. 293,25617

sunah

08. 292,9270

시간의연속성

08. 291,80316

나비보벳따우

08. 261,3340

큐레터

08. 2514,85382

토마토유

08. 256090

뿌꾸띠

08. 242,5410

글사랑

08. 225140

마케톨로지

08. 223,2398

다이티

08. 171,7315

심현진

08. 123,2802

마케팅코치마코

08. 122,9859

HITI

08. 117820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