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2.08.22 22:13

글사랑

조회수 513

댓글 0

네이버 블로그를 이용해서 파워 컨텐츠 광고를 하고 있는데요,


실제로 운영하시면서 파워컨텐츠 광고로 운영되는 블로그 클릭 후 다른 키워드로 다시 검색하여 스마트스토어 유입 시 블로그 기여도 (+14일) 가 잡히는지 궁금합니다.


예를 들어서  A 라는 상품의 파워컨텐츠 블로그를 본 뒤,


A 라는 상품명을 다시 검색해서 제 스마트스토어에서 1만 원 결제를 한 경우


검색채널 A 상품명 8000원

네이버 블로그 기여도 (+14일) 2000 원


이렇게 잡힐까요? 사실 그냥 블로그를 볼 경우 저렇게 잡힌다고 생각은 하는데...혹시나 파워컨텐츠는 다르게 인식되는지 궁금해서요. (그냥 제 광고 효율이 꽝인가 싶기도 하고요.)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글사랑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hyoo30

09. 071,2820

억개

09. 072,2304

애드낫컴퍼니

09. 067,68031

gktzlxnw

09. 046,55226

동방매너

09. 031,9321

쟁짱

08. 319540

크리그리

08. 306780

아드리엘

08. 293,25617

sunah

08. 292,9270

시간의연속성

08. 291,80316

나비보벳따우

08. 261,3340

큐레터

08. 2514,85382

토마토유

08. 256080

뿌꾸띠

08. 242,5400

글사랑

08. 225140

마케톨로지

08. 223,2398

다이티

08. 171,7315

심현진

08. 123,2792

마케팅코치마코

08. 122,9859

HITI

08. 117820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