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2.07.27 11:57

염염2

조회수 2,878

댓글 4

- 6월과 동일하게 7월 같은 기간동안 광고운영 : 월요일~월요일까지

- 전월과 이벤트 내용/ 운영 소재 / 디자인, 문구 거의 비슷

- 문제는?

브랜드검색 동일 키워드로 운영했을때 전월대비 브랜드키워드에서 PC는 매출 2배 상승하였는데 모바일에서 매출 절반가량 감소되었어요,, 디바이스 모두 감소하였다면 브랜드 인지도가 하락되고 있다 라는 추측이라도 하는데 브랜드 키워드로  PC 매출은 증가하였지만 모바일은 오히려 절반 가량 감소되어서 이건 어떤 접근으로 가야 매출 하락된 원인을 찾을 수 있을지가 궁금해요


방법 아시는분!

목록
댓글 4
댓글 새로고침

알리오

07. 292,4207

가비닛

07. 298340

염염2

07. 272,8795

inour

07. 269590

보스보스아이아이

07. 211,7310

통후츄

07. 205311

KimElie

07. 192,1492

BATkks

07. 1811,07883

산이좋다

07. 137030

애드의끝

07. 072,42810

초초B

07. 061,0910

앨마

07. 065300

녹차뜨거워

07. 044,4514

보이는마케팅

07. 012,1502

사탁구니

07. 012,0355

큐레터

06. 3027,42728

cpaking

06. 283,4096

212213

06. 288,3202

탕슈슈슉

06. 214780

OHOHOHOH

06. 207770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