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2.07.21 12:01

고파배

조회수 2,100

댓글 3


안녕하세요~

네이버 비즈라이브에서 다이내믹광고 설명 들은지 꽤 된거같은데

제가 네이버에서 쇼핑을 자주 안해서 그런지 광고를 본 적이 없어서요..

혹시 집행해보신 광고주님이나 마케터님들 계실까요?

비즈라이브에서는 뭐 전환효과가 엄청 좋다고 하던데 실제로도 괜찮은지 궁금하네요

설명에는 스토어 내 모든 상품을 다 하는 게 좋다고 하는데

카탈로그 세팅시 의류라면 원피스/바지/티셔츠 이런식으로 카테고리별로 나눠야할지,

아님 대표 카탈로그 만들어서 스토어내 제품을 다 몰아넣어야할지 감이안잡히네요ㅠㅠ

광고 진행해보신 분 계신다면 도와주세요~!!

목록
댓글 3
댓글 새로고침

용빠

08. 063,3355

마케터머띠

08. 059370

철이7675

08. 043,2436

체리불러썸

08. 031,64413

Yjpark

08. 038540

곰다발

08. 026990

위픽wepick

08. 012,7623

지카츄

08. 012,90315

열심히살자12

07. 271,5736

inour

07. 269760

근육돌이

07. 259,45257

고파배

07. 212,1014

kskyda

07. 207440

아일랜드스톤

07. 194,20231

레스뿌와

07. 191,2159

곰곰쓰

07. 181,9296

BATkks

07. 1811,06583

마케팅첫인상

07. 172,34517

플랫포머형

07. 153,1133

mrn

07. 145,0772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