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질문이 있습니다!
같은 광고 설정인데 (기간, 예산 모두 동일)
A 콘텐츠와 B 콘텐츠의 CPM 차이가 나는 경우에는
소재가 자연적으로 가지는 노출도의 차이라고 볼 수 있나요?
(인기가 많은 콘텐츠와 그렇지 않은 콘텐츠)
같은 키워드를 타겟으로 잡아 노출당 과금 방식으로 진행하는 광고인데,
단순 노출로만 과금이 진행되는 경우인데도 이렇게 차이가 나는 원인이 궁금합니다ㅠㅠ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2.07.06 10:19
좋아요 0
조회수 520
댓글 0
안녕하세요, 질문이 있습니다!
같은 광고 설정인데 (기간, 예산 모두 동일)
A 콘텐츠와 B 콘텐츠의 CPM 차이가 나는 경우에는
소재가 자연적으로 가지는 노출도의 차이라고 볼 수 있나요?
(인기가 많은 콘텐츠와 그렇지 않은 콘텐츠)
같은 키워드를 타겟으로 잡아 노출당 과금 방식으로 진행하는 광고인데,
단순 노출로만 과금이 진행되는 경우인데도 이렇게 차이가 나는 원인이 궁금합니다ㅠㅠ
우주에선 빨리 늙을까? 우주의학이 뜨겁다!
vivian님
마케터를 꿈꾸는 당신을 위한 마케팅 용어.zip
소마코
AI를 통해 병원 콘텐츠 디자인 성과를 높인 실제 사례
메디하이
New! 당신이 모르는 숨은 꿀 AI툴 모음.zip
소마코
팝업 스토어 다음 유행은? 오프라인 매장 200% 활용하기
소마코
2024년 상반기에 사랑 받은 광고 TOP5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앨마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