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질문이 있습니다!
같은 광고 설정인데 (기간, 예산 모두 동일)
A 콘텐츠와 B 콘텐츠의 CPM 차이가 나는 경우에는
소재가 자연적으로 가지는 노출도의 차이라고 볼 수 있나요?
(인기가 많은 콘텐츠와 그렇지 않은 콘텐츠)
같은 키워드를 타겟으로 잡아 노출당 과금 방식으로 진행하는 광고인데,
단순 노출로만 과금이 진행되는 경우인데도 이렇게 차이가 나는 원인이 궁금합니다ㅠㅠ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2.07.06 10:19
좋아요 0
조회수 515
댓글 0
안녕하세요, 질문이 있습니다!
같은 광고 설정인데 (기간, 예산 모두 동일)
A 콘텐츠와 B 콘텐츠의 CPM 차이가 나는 경우에는
소재가 자연적으로 가지는 노출도의 차이라고 볼 수 있나요?
(인기가 많은 콘텐츠와 그렇지 않은 콘텐츠)
같은 키워드를 타겟으로 잡아 노출당 과금 방식으로 진행하는 광고인데,
단순 노출로만 과금이 진행되는 경우인데도 이렇게 차이가 나는 원인이 궁금합니다ㅠㅠ
우주에선 빨리 늙을까? 우주의학이 뜨겁다!
vivian님
요즘 이런 술이 인기🍺
MARKETEA
1100만뷰 광고 전격 분석! '돌고래유괴단 X 현대오일뱅크' 광고털기
위픽wepick
이걸 몰랐다고? 일본 마케팅의 숨은 매력
소마코
AI를 통해 병원 콘텐츠 디자인 성과를 높인 실제 사례
메디하이
아마존을 휩쓴 K-뷰티, 미국 마케팅 전략 분석하기
마케터조쉬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앨마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