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2.07.06 10:19

앨마

조회수 511

댓글 0



안녕하세요, 질문이 있습니다!

같은 광고 설정인데 (기간, 예산 모두 동일)

A 콘텐츠와 B 콘텐츠의 CPM 차이가 나는 경우에는

소재가 자연적으로 가지는 노출도의 차이라고 볼 수 있나요?

(인기가 많은 콘텐츠와 그렇지 않은 콘텐츠)


같은 키워드를 타겟으로 잡아 노출당 과금 방식으로 진행하는 광고인데,

단순 노출로만 과금이 진행되는 경우인데도 이렇게 차이가 나는 원인이 궁금합니다ㅠㅠ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앨마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야마마케타

07. 154380

라라라랄호호

07. 152,9623

mrn

07. 145,0652

올리브그린쌤

07. 132,1407

산이좋다

07. 136930

일반인지망생

07. 126941

조마을왕자

07. 111,1040

큐레터

07. 1112,93143

애드의끝

07. 072,42510

사랑해염

07. 076251

썜다수

07. 076150

랭폴

07. 062,0230

호네

07. 061,1580

알포먼스

07. 066290

초초B

07. 061,0890

앨마

07. 065120

양기래

07. 055260

유루나

07. 046,1144

녹차뜨거워

07. 044,4444

와이비전

07. 032,6524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