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네이버 브랜드 검색광고를 운영한지 1개월 차로 접어들었습니다.
데이터를 확인하는 중에 검색수와 노출수의 차이가 3,000 이상이 되는 큰 차이를 발견했습니다.
혼자서 알기 어려워 회원님들의 도움을 구합니다.
1) 검색수
위에서 언급한 검색수를 먼저 말씀드리겠습니다.
광고그룹 목록의 계약명 항목에서 계약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새 계약 추가 창이 나옵니다.
계약 내용 확인에서 키워드 목록이 나오는데 한 키워드의 검색수가 대략 16,000 이상으로 확인됩니다.
2) 노출수(최근 30일 기준)
광고그룹 목록에서 캠페인명-세부 키워드 목록에서 위에서 확인했던 키워드의 노출수를 보면 13,000 정도 나오고 있습니다.
동일한 키워드의 검색수와 노출수가 3,000 이상으로 큰 차이를 보이고 있습니다.
어떤 이유일까요?
알고 계시는 회원님들의 댓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