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2.05.12 09:29

맘샐

조회수 940

댓글 0

유튜브 광고에는 


전환수 최대화 (클릭을 유도 하는?)  광고와

최대CPV (조회를 유도 하는?) 광고 2가지로 운영을 해보고 있습니다.


유입 URL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라서 추적 태그를 심을 수가 없어서 전환을 추적을 하진 못하고 있습니다.


실제로 테스트를 해보니 유입으로만 봤을 땐 전환수 최대화로 했을 때 더욱 유입이 많은 것 같지만

(클릭을 쉽게 하는 고객들에게 노출해서 클릭은 하지만 쉽게 구매로 이어지지는 않는 듯한 느낌...)


반면, 최대CPV로 했을 땐 유입은 전환수 최대화에 비해 적지만 전환율과 구매는 조금 더 많이 하는 듯한 느낌...? 


일주일 단위로 테스트를 같은 영상으로 약 2달간 해보고 있지만.. 어떤게 효과적이라는 답을 내놓기 어렵네요... 혹시 유튜브 광고 선배님들 중에서는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는 어떤 광고방식이 효과적인 거라고 보시는지 의견을 여쭙니다.. 감사합니다.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맘샐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라이언무지

06. 074040

으나구

06. 079220

볶은공룡

05. 315900

얼그레이마카롱

05. 275,9740

디자인업

05. 274,33915

근육돌이

05. 266,09525

헬로퓨쳐

05. 256440

고파배

05. 208771

소노오

05. 197430

레미니센스

05. 197,85484

아이콘마

05. 182,0220

돌돌돌돌

05. 167531

호랑이마케팅

05. 1610,95974

밥버거거

05. 131,5700

맘샐

05. 129411

르와즈

05. 117,13821

럭키5411

05. 102,5610

binbi

05. 101,0170

위드잇

05. 103,1926

elling

05. 097171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