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2.03.23 15:42

NI1CKNAM

조회수 714

댓글 5


1. 내부링크에 utm태그 사용하지 않기란 말이 무슨뜻인지 이해가 잘 되지 않습니다
현재 네이버 광고 파워링크 개별키워드 url로 utm태그를 삽입했습니다. 키워드별 상품상세페이지 url를 utm주소로 변환해서 설정한 키워드도 있고요.
내부링크에 utm태그 사용하지 않기란 말은 예를들어 https://www.naver.com=&utm ~~이런 대표사이트에만 걸고 https://www.blog.naver.com/11111=&utm 이런 포스팅글에는 쓰지 말란 말이 맞나요? 홈페이지 상세페이지랑 키워드 연결해서 utm url태그해놨는데 다 취소하고 대표페이지로만 연결해야하는지 궁금합니다.

2. 획득-전체 트래픽-소스/매체-보조측정기준:키워드 설정시 
Google / cpc (not set)
Google / cpc 여성의류

어떤 키워드는 여성의류라고 나오고 어떤 키워드는 not set으로 나오네요 제가 이전에 확장검색을 사용했는데 확장검색어로 유입이 많이 되어서 그런건가요?
Google ads url에 utm태그를 걸어두면 not set을 줄일 수 있을까요? 현재 대부분의 키워드는구문검색으로 사용 중입니다.

답변 꼭 부탁드리겠습니다.

목록
댓글 5
댓글 새로고침

양정롯데

05. 172,8872

phs911

05. 111,1070

오니드

05. 115,06939

마케팅코치마코

05. 096,32221

이브컴퍼니

05. 091,8712

브랜딩퍼플

05. 043,5486

지카츄

05. 034,46013

초코볼볼

04. 272,1731

인슈퍼스트

04. 263700

네이스트

04. 263,83912

니냐니니뇨

04. 264,5621

ympz0542

04. 211,0810

찮은

04. 167571

나곰곰

04. 061,4631

라이언킹2

04. 061,7239

HRL마케터

04. 051,5852

칭칭이

03. 301,0900

주식회사바름

03. 283,40915

NI1CKNAM

03. 237150

준준발

03. 233511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