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1.12.01 10:28

GGMG

조회수 1,060

댓글 1

한 달 동안 일일 16,000원의 예산으로 트래픽 광고 집행을 계획 중입니다.


많은 분들이 페이스북 머신 러닝을 위해 타겟 설정을 최대한 건드리지 않는 것을 추천하지만 예산이 적어 고민이 됩니다 ㅠㅠ


현재 유사 타겟(3%)만으로 1,500,000 - 1,800,000명의 타겟 추정 규모가 잡혀있고,

상세 타게팅을 추가하면 561,300 - 660,300명으로 좁혀지는데요.


유사 타겟만으로 진행을 하면 상세 타게팅 하나를 추가하는 것보다 CPM은 낮아지겠지만, 관련이 없는 사람들에게 노출이 되어 광고 효과가 떨어질 수 있는 부분이 염려됩니다.

이 정도 일 예산으로 최대 1,800,000명에게 광고를 뿌려도 괜찮을까요?

목록
댓글 1
댓글 새로고침

jellybea

01. 201,2790

민컴퍼니광고본부

01. 151,9645

똑똑이

01. 101,9598

비앤에스펀드

12. 305741

해적보물선

12. 2720,64784

마케터허브

12. 279,11022

팀ROAS

12. 275,10621

애드포스

12. 245,9097

좌이리

12. 2316,1787

티모태휘

12. 121,2380

마케팅모먼트

12. 082,0349

Jins02

12. 077001

로맨티코

12. 051,0890

오픈아이즈

12. 035,1825

스눕도기

12. 016120

GGMG

12. 011,0610

상원1

11. 297,53035

상원1

11. 2510,18752

끼요옷

11. 242,5850

sera248

11. 241,0690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