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달 동안 일일 16,000원의 예산으로 트래픽 광고 집행을 계획 중입니다.
많은 분들이 페이스북 머신 러닝을 위해 타겟 설정을 최대한 건드리지 않는 것을 추천하지만 예산이 적어 고민이 됩니다 ㅠㅠ
현재 유사 타겟(3%)만으로 1,500,000 - 1,800,000명의 타겟 추정 규모가 잡혀있고,
상세 타게팅을 추가하면 561,300 - 660,300명으로 좁혀지는데요.
유사 타겟만으로 진행을 하면 상세 타게팅 하나를 추가하는 것보다 CPM은 낮아지겠지만, 관련이 없는 사람들에게 노출이 되어 광고 효과가 떨어질 수 있는 부분이 염려됩니다.
이 정도 일 예산으로 최대 1,800,000명에게 광고를 뿌려도 괜찮을까요?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