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1.12.01 10:28

GGMG

조회수 1,063

댓글 1

한 달 동안 일일 16,000원의 예산으로 트래픽 광고 집행을 계획 중입니다.


많은 분들이 페이스북 머신 러닝을 위해 타겟 설정을 최대한 건드리지 않는 것을 추천하지만 예산이 적어 고민이 됩니다 ㅠㅠ


현재 유사 타겟(3%)만으로 1,500,000 - 1,800,000명의 타겟 추정 규모가 잡혀있고,

상세 타게팅을 추가하면 561,300 - 660,300명으로 좁혀지는데요.


유사 타겟만으로 진행을 하면 상세 타게팅 하나를 추가하는 것보다 CPM은 낮아지겠지만, 관련이 없는 사람들에게 노출이 되어 광고 효과가 떨어질 수 있는 부분이 염려됩니다.

이 정도 일 예산으로 최대 1,800,000명에게 광고를 뿌려도 괜찮을까요?

목록
댓글 1
댓글 새로고침

큐레터

12. 2010,71337

똑똑이

12. 172,6013

1등마케터

12. 155,40710

타이탄철물점

12. 149,28915

큐레터

12. 1313,22361

비염죽여

12. 117230

clem

12. 107280

모리이야

12. 091,4560

마케팅모먼트

12. 023,7495

GGMG

12. 011,0640

mongs

11. 302,4250

여름은싫어요

11. 302,7430

동동해이

11. 307,5322

로에베

11. 255120

끼요옷

11. 242,5700

요를레히후

11. 229000

bcheck

11. 193,28513

어푸락쵸

11. 198062

병아리마케터1

11. 171,2190

개척자

11. 174,99416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