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카카오모먼트를 통해 보험업 운영을 하는 마케터 입니다.
9월 이후 전환율이 떨어져 11월 전환이 매우 낮은 상황입니다.
이전 리마케팅 위주로 운영 진행하며 월 30-50건 정도 전환 확보하였으나,
현재 리마케팅 모수로 들어오는 전환이 중복이 많아 전 주부터 신규 타게팅에 네트워크 관심사(?) 세팅 하여 운영 중에 있습니다.
전환 테스트 결과 이상 없는 것으로 확인되었으며
일 예산은 10-15만원 CPC 자동입찰로 진행 중입니다.
CTR감소로 인한 전환 축소로 생각이 들어 신규 소재 세팅을 통해 CTR은 다시 높였으며
이전 운영 하지 않았던 비즈보드 역시 운영 하였으나 전환이 저조하여 off한 상황입니다.
내부 판단으로는 페이지 피로도로 전환이 저조하다는 생각이 드는데
페이지 변경 외 카카오모먼트 보험업 전환 수 높일 수 있는 방안이 있을까요?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