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1.11.10 10:50

로키로기

조회수 1,190

댓글 2

안녕하세요, 

이번에 인하우스로 이직하면서 마케터로 포지션을 맡게 되었는데요.

이전 회사에서는 콘텐츠 위주로 제작을 진행 했던 부분이라, 퍼포먼스 쪽은 정말 잼병입니다 ㅜㅜ..


그래서 페이스북/인스타 광고는 집행중이었으나, 

이번에 저희 자체 독립몰이 오픈하면서 픽셀을 심어서 페이스북 픽셀을 사용해서 모수를 쌓으(?)라고 하던데요. 


1. 모수라는게 광고 집행시 아무 타겟을 진행하였을때 저희 광고를 클릭했던 분들의 데이터 가 쌓이는걸 까요? 


2. 픽셀을 심어놓고, 광고 집행 시에는 별다른 거 없이 기존과 동일하게 트래픽, 참여 등으로 선택하면 모수가 쌓이는 걸까요?


3. 아니면 구체적으로 페이스북 픽셀 활용이나 영상, (유가도 가능) 배울 수 있는데가 있을까요?



감사합니다. 

목록
댓글 2
댓글 새로고침

어푸락쵸

11. 197972

개척자

11. 174,99016

성과대박K팀장

11. 159,67215

화려한데이

11. 125680

그랑프로제

11. 112,0340

체리맛스무디

11. 105511

로키로기

11. 101,1910

주식회사바름

11. 081,1970

히로1

11. 042,3944

우뇌

11. 0110,25377

jeeze

11. 017090

팀ROAS

10. 315,94416

강남마케팅센터

10. 316641

뚜임

10. 306351

내눈어딧어

10. 287700

울룰루

10. 2712,8708

nexthub

10. 273,2691

ceci773

10. 273,1542

1등마케터

10. 274,81513

조인트메신저

10. 261,0580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