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1.11.01 14:05

참들애

조회수 452

댓글 0

네이버 검색광고에 도구에서 

광고 노출진단 

쇼핑검색(노출현황진단)에서 키워드+소재ID입력하면 

키워드에 따라 순위가 나오는거와 안나오는게 있는데 이거 정확한 걸까요?

키워드:  매실청, 진액, 소화에좋은, 이렇게 잡아놓고 진단을 돌려봤는데

소화에좋은은  키워드와 상품카테고리의 연광성이 부족해 광고에 노출이 안된다고 나오는데

상품카테고리의 연관성이 부족하다는게 뭔지를 모르겠네요 ㅠㅠ 상세페이지 나 상품명에 소화에좋은 키워드가 안들어가서 그런걸까요? 

효능을 예를 들어서 노출진단에서는 노출이 되지 않는 키워드라고 뜨는데 

쇼핑에서 매실 효능 이렇게 치면 제품이 나오던데  뭐가 안된다는 건지를 모르겠네요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참들애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yoorok

11. 167,38229

종이전투기

11. 163,6919

우뇌

11. 1610,39696

성과대박K팀장

11. 159,74015

하얀전화기

11. 143,6393

참들애

11. 128,2141

스파이더킴

11. 123,0487

바람개비베타

11. 116390

그랑프로제

11. 112,0520

웃음테러꾼

11. 091,3205

마케팅랩소디

11. 0811,21099

leeozh

11. 084,9175

salgooyo

11. 082,1590

우뇌

11. 079,10067

볶은공룡

11. 057190

태브라더

11. 051,7490

유리나

11. 0540,5016

데이터분석

11. 044,45110

개심

11. 031,1374

참들애

11. 014530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