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1.10.13 17:07

알포먼스

조회수 763

댓글 1

페이스북 전환 캠페인을 진행하는데 CTR이 낮은 소재가 구매전환이 잘 일어나는 경우가 있나요?

1차로 CTR이 잘나오는 소재들 선별해서 전환 캠페인으로 돌리려고 하는데,

구매전환이 잘나오는 소재가 CTR과 관계가 없다면 잘못된 방향으로 소재 최적화를 하고있는 것 같아서 질문드립니다!

목록
댓글 1
댓글 새로고침

김매니저

10. 289,50583

막내운영자

10. 286,22326

울룰루

10. 2712,9088

ceci773

10. 273,1572

1등마케터

10. 274,82013

조인트메신저

10. 261,0770

개척자

10. 254,6565

알단밤

10. 214160

쿠루쿠루1

10. 211,1320

7711889

10. 216740

airbud12

10. 141,1371

이히리디히비히야

10. 131,7290

알포먼스

10. 137640

똑똑이

10. 132,3250

감사합니다.

10. 137990

현미낭자

10. 091,2760

체르시

10. 082,1947

신카사

10. 071,0601

김랩스

10. 068520

로미케터

10. 055660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