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1.10.13 17:07

알포먼스

조회수 756

댓글 1

페이스북 전환 캠페인을 진행하는데 CTR이 낮은 소재가 구매전환이 잘 일어나는 경우가 있나요?

1차로 CTR이 잘나오는 소재들 선별해서 전환 캠페인으로 돌리려고 하는데,

구매전환이 잘나오는 소재가 CTR과 관계가 없다면 잘못된 방향으로 소재 최적화를 하고있는 것 같아서 질문드립니다!

목록
댓글 1
댓글 새로고침

쿠루쿠루1

10. 211,1130

알포먼스

10. 211,1100

airbud12

10. 141,1381

이히리디히비히야

10. 131,7070

알포먼스

10. 137570

ssong77

10. 133290

잉9

10. 081,6620

신카사

10. 071,0601

김랩스

10. 068540

팀ROAS

10. 056,77529

로미케터

10. 055660

gizichu

10. 057221

숨니쓰

09. 307472

팀ROAS

09. 2818,69885

블랙로즈

09. 252,5407

올라운더마케팅

09. 2415,11765

아일랜드스톤

09. 237,69747

피아프리카

09. 231,1980

유리나

09. 1510,80930

에일

09. 152,6735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