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8년간 금지되었던 지상파 중간광고가 올 7월부터 다시 재개되었는데, 기존의 분리편성광고와는 어떤 차이가 있을까요? 또, 페이스북의 청소년 대상 맞춤형 타겟 광고 제한에는 어떻게 대응해야 할까요?🙄
마케터가 이번 달 꼭 주목해야 할 마켓 이슈와 미디어 이슈, 그리고 신규 매체 정보를 전해드려요! 지금 메조미디어의 <미디어&마켓 리포트 8월호>에서 확인해주세요!🤗
Index
1. Market Issue
- 풀필먼트 역량 개발에 힘쓰는 기업들
- 지상파 중간광고 허용, 기대효과는?
- 제품 카테고리 확장으로 진화를 모색하는 쇼핑 플랫폼
2. Media News
- 페이스북, 청소년 대상 맞춤형 타겟 광고 제한
- 사업개편에 박차를 가하는 카카오
- 카카오 비즈보드 익스팬더블 동영상 유형 출시
- MEDIA NEWS BRIEF
3. New Media
- 김캐디
- 티커
- 고속버스터미널(경부/영동선) OOH
4. Special Promotion
- 김캐디 광고상품 20% 단가 할인 프로모션
- 티커 가상 화장품 콘텐츠 무상 제작 지원 프로모션
- 팀트웰브 X 메조미디어 단독 K리그 가상광고 프로모션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첨부파일을 통해 확인해주세요 :D
※ 파일은 PDF로 제공됩니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마미손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