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평균 cpc가 높게 나오는데
전환을 애널리틱스랑 연동해서 하고 있습니다!
전환태그를 구매완료 페이지에 넣을 수 없어 랜딩페이지에 삽입한 상태인데
랜딩페이지에만 유입이 되어도 전환율이 올라가기때문에 평균 cpc가 높아질 수밖에 없는건가요?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1.06.16 10:32
좋아요 1
조회수 774
댓글 2
지금 평균 cpc가 높게 나오는데
전환을 애널리틱스랑 연동해서 하고 있습니다!
전환태그를 구매완료 페이지에 넣을 수 없어 랜딩페이지에 삽입한 상태인데
랜딩페이지에만 유입이 되어도 전환율이 올라가기때문에 평균 cpc가 높아질 수밖에 없는건가요?
이걸 몰랐다고? 일본 마케팅의 숨은 매력
소마코
New! 당신이 모르는 숨은 꿀 AI툴 모음.zip
소마코
팝업 스토어 다음 유행은? 오프라인 매장 200% 활용하기
소마코
단종 위기에서 미국 MZ 대표 픽이 되다. '스탠리 광고털기'
위픽wepick
정부지원사업, 마케팅 효과를 극대화하는 4가지 방법
주식회사바름
1100만뷰 광고 전격 분석! '돌고래유괴단 X 현대오일뱅크' 광고털기
위픽wepick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