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디스커버리 이미지 광고를 운영중인데요
구글애즈 개요 대시보드에서 보이는 해당 캠페인 클릭수(+참여수)랑
해당 캠페인 클릭 후 들어가서 보는 클릭수랑 차이가 너무 심합니다
개요 대시보드에는 클릭수+참여수라고 나와서 데이터 차이가 큰걸까요?
그렇다면 이 참여수의 기준은 무엇일지 궁금합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1.06.16 10:19
좋아요 0
조회수 617
댓글 2
유튜브 디스커버리 이미지 광고를 운영중인데요
구글애즈 개요 대시보드에서 보이는 해당 캠페인 클릭수(+참여수)랑
해당 캠페인 클릭 후 들어가서 보는 클릭수랑 차이가 너무 심합니다
개요 대시보드에는 클릭수+참여수라고 나와서 데이터 차이가 큰걸까요?
그렇다면 이 참여수의 기준은 무엇일지 궁금합니다.
아마존을 휩쓴 K-뷰티, 미국 마케팅 전략 분석하기
마케터조쉬
요즘 이런 술이 인기🍺
MARKETEA
혼란스러운 전금법 개정, 알잘딱깔센 정리해 드립니다.
코리아포트원
마케팅 근육은 익숙한 일로는 성장하지 않는다.
위픽wepick
AI를 통해 병원 콘텐츠 디자인 성과를 높인 실제 사례
메디하이
1100만뷰 광고 전격 분석! '돌고래유괴단 X 현대오일뱅크' 광고털기
위픽wepick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