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1.06.04 23:52

잉9

조회수 663

댓글 0

광고 공부하려고 개인적으로 사비 8000원으로 1일(24시간) 광고를 집행했습니다.

동일소재로 상세타겟팅만 나누어서 2개 광고로 실행했습니다.


결과가 이렇게 뜨긴 했는데, 아는게 하나도 없어서 이러한 지표들로 성과를 어떻게 평가해야할지 감이 잡히지 않습니다. ㅠㅠ 광고가 잘 된건가요? 무얼 보고 판단해야하나요?(랜딩페이지 진입 이후는 고려하지 않고 페이스북 광고만 봤을때)


추가로, 아래 사진에 나오는 '결과', '결과당 비용'은 각각

'링크 클릭', 'cpc'와 동일한 지표인가요?

결과=링크 클릭 이거는 맞는거같은데,

결과당비용=cpc라기에는 보고서에 나오는 금액에 차이가 있네요 ㅠㅠ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잉9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마케팅블레싱

07. 2013,25137

씨피에이씨피에이

07. 156,94319

좌이리

07. 153,3655

좌이리

07. 152,8036

우뇌

07. 1222,45786

쿠마야

07. 095,96160

판교마케터

07. 023,26611

아항라

06. 241,5831

jadehong

06. 222,5253

motherfa

06. 166160

러이코

06. 151,2360

좌이리

06. 112,3793

규바스

06. 101,1391

잉9

06. 046641

얀바라

06. 032,4511

넬로

05. 303,2521

아드리엘

05. 283,22015

방탱이

05. 276640

123333

05. 263,7960

숯찬

05. 241,6260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