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보스님들
기존에 앱 캠페인을 캠페인 하나에서 광고 그룹단위로 쪼개서 진행하다가
캠페인별로 나누어 진행중인데 광고효율이 많이 떨어지면서 CPI가 많이 올라가게 되었습니다.
이럴 경우 어떻게 진행을 해야할지 고수님들의 의견이 필요합니다 ㅠㅠ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1.06.03 14:49
좋아요 0
조회수 686
댓글 1
안녕하세요 보스님들
기존에 앱 캠페인을 캠페인 하나에서 광고 그룹단위로 쪼개서 진행하다가
캠페인별로 나누어 진행중인데 광고효율이 많이 떨어지면서 CPI가 많이 올라가게 되었습니다.
이럴 경우 어떻게 진행을 해야할지 고수님들의 의견이 필요합니다 ㅠㅠ
2024년 상반기에 사랑 받은 광고 TOP5
소마코
어느새 4조원... 시장의 돈이 이들에게 몰리고 있습니다.
르코
스타벅스, 월 9900원 '버디 패스' 출시... 커피 구독 시대 열리나?
소마코
마케팅 근육은 익숙한 일로는 성장하지 않는다.
위픽wepick
F&B 본사라면 해야 할 가맹 마케팅: 3편 후기 마케팅(네이버 플레이스, 체험단)
위픽wepick
우주에선 빨리 늙을까? 우주의학이 뜨겁다!
vivian님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