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1.05.14 20:30

ChoboMKT

조회수 1,582

댓글 9

UTM 을 생성하여 다른 페이지에 삽입한 후 그 링크를 통해 들어온 사람이 목표값을 달성하였는지 따로 확인할 수 있는 방법이 있나요?


예를들어, 구매 목표값을 설정한 후 파워블로거에 UTM 을 전달해주었고

(https://www.-------.com/?utm_source=naverblog&utm_medium=post&utm_campaign=naver1)

방문자가 포스트의 링크를 클릭하여 자사몰로 유입이 되어 구매까지 이르게 되었을 경우

수많은 구매 중 해당 링크를 통해서 들어온 유저만 따로 확인할 수 있는 방법이 궁금합니다.

목록
댓글 9
댓글 새로고침

140869

06. 087320

ESUN

06. 088100

motherfa

06. 058520

귀한집자식

06. 041,8671

마케터Chloe

06. 031,7190

메로사

06. 025940

가틸맨

05. 311,6740

지원스

05. 317,2270

난장22

05. 319230

복이많은집

05. 288050

김바흐

05. 271,1991

상원1

05. 265,98729

김양주

05. 215830

zhzh

05. 219020

sdfdsfsd

05. 208731

삼자

05. 201,4702

온라인길라잡이

05. 185,5159

ChoboMKT

05. 141,5830

kzoo

05. 131,8750

김기리니

05. 127820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