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페이스북 맞춤 타겟을 고객 리스트로 구성해 광고를 집행하고 있는데요.
문득 든 생각인데 혹시 고객 리스트로 맞춤 타겟을 구성할 시 문제가 될만한 부분이 있을까요?
예를 들면 타겟의 수가 제한적이라 장기간 광고 집행 시 불리하다든가요!
대행사에서 진행하는 거 보면 처음에 트래픽 모으고 모인 트래픽 기반으로 유사 타겟 만들어서 전환 광고를 집행하던데 저희는 오히려 구매 또는 콘텐츠 조회 기반 유사 타겟보다 맞춤 타겟의 성과가 훨씬 좋은 편이거든요...
페이스북 광고 타겟 관련 글을 보면 거의 대부분 유사 타겟으로 집행하라고 하시던데 제 스킬이 많이 부족한지 유사 타겟을 어떻게 설정하든 유의미한 성과를 내기가 힘들어 답답한 마음에 여쭤봅니다ㅠㅠ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