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1.04.05 11:55

마망주

조회수 871

댓글 2

안녕하세요! 페이스북 맞춤 타겟을 고객 리스트로 구성해 광고를 집행하고 있는데요.


문득 든 생각인데 혹시 고객 리스트로 맞춤 타겟을 구성할 시 문제가 될만한 부분이 있을까요?

예를 들면 타겟의 수가 제한적이라 장기간 광고 집행 시 불리하다든가요!


대행사에서 진행하는 거 보면 처음에 트래픽 모으고 모인 트래픽 기반으로 유사 타겟 만들어서 전환 광고를 집행하던데 저희는 오히려 구매 또는 콘텐츠 조회 기반 유사 타겟보다 맞춤 타겟의 성과가 훨씬 좋은 편이거든요...


페이스북 광고 타겟 관련 글을 보면 거의 대부분 유사 타겟으로 집행하라고 하시던데 제 스킬이 많이 부족한지 유사 타겟을 어떻게 설정하든 유의미한 성과를 내기가 힘들어 답답한 마음에 여쭤봅니다ㅠㅠ

목록
댓글 2
댓글 새로고침

kmh5264

04. 136890

kana

04. 123,7842

중복닉네임

04. 111,1090

카스테라크림빵

04. 082,7370

보노보노연

04. 076510

복이많은집

04. 062,0040

JoonMP

04. 0515,42411

마케팅하는이효정

04. 051,7655

마망주

04. 058721

클레리아

03. 302,5195

파이리

03. 292,2971

사탕꽃

03. 294,6314

앙트레브

03. 251,5330

인생의주인

03. 231,1520
1

danny01

03. 231,1430

용쓰리

03. 2211,53766

큐레터

03. 2277,75695

식자재중개플렛폼

03. 201,6115

wgsdt

03. 191,7460

유리나

03. 169,8860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