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 방식으로 하는지 여쭤보고 싶어서 질문 남겨요.
구글 애즈에 3월 동안 쓸 총 예산(부가세까지 모두 합해서)으로 300만원을 넣어놓은 상태이고 gdn 한가지 캠페인을 운영할 예정입니다. 이 경우
1. 300만원 ÷ 31 = 96000원 정도를 캠페인 일 예산으로 설정
2. 300만원 부가세 30만원을 제외한
270만원÷ 31 = 87000원 정도를 캠페인 일 예산으로 설정
둘 중 어느 방식으로 일 예산을 설정해야 하나요?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1.02.26 20:31
좋아요 0
조회수 1,410
댓글 2
이걸 몰랐다고? 일본 마케팅의 숨은 매력
소마코
AI 검색 트렌드, 마케팅 전략에 미칠 파급력은?
위픽wepick
[일본] 일본 마케팅의 왕도(王道) : SOFT SELL
aixinc
1100만뷰 광고 전격 분석! '돌고래유괴단 X 현대오일뱅크' 광고털기
위픽wepick
우주에선 빨리 늙을까? 우주의학이 뜨겁다!
vivian님
스타벅스, 월 9900원 '버디 패스' 출시... 커피 구독 시대 열리나?
소마코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