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1.02.26 11:32

서혀삐약

조회수 2,595

댓글 2

안녕하세요! 햇병아리 마케터입니다 ㅠㅠㅠㅠㅠㅠ

저희가 유튜브 광고를 돌리는데... 전환은 괜찮은데 CPM의 상승으로 CPC 자체가 높아져 단가가 계속 오르고 있습니다 ㅠㅠㅠㅠ

아이보스에 CPM이 오르는 이유와 개선점을 검색해 보니


- 같은 소재로 같은 타겟팅에 오래 노출시켰을 때

- 광고 소재에 대한 메리트가 떨어졌을 때

=> 소재 혹은 타겟팅의 변경이 필요


- 경쟁의 과열, 경쟁광고가 늘어나니 그 안에서 노출 및 클릭 확보를 위해 단가가 높아짐

=> 수동으로 고정시키면 해당 단가로 집행이 가능. 단 수동일 때는 해당 기간 동안 광고예산을 다 소진하지 못하거나 효율이 떨어지는 단점.


이라고 하는데요.. 지금 당장 새로운 동영상을 기획하고 만들어 테스트 하는 과정도 필수인 것 같은데.. 그러려면 새로운 소재 제작 기간 동안에도 충분히 디비가 나와줘야 해서요 ㅠㅠㅠㅠ

요것 외에 다른 해결책 알고 계신 분들 있으시면 조언 부탁드립니다 ㅠㅠㅠㅠㅠㅠ
목록
댓글 2
댓글 새로고침

앙트레브

03. 251,5350
1

danny01

03. 231,1260

큐레터

03. 2277,57395

wgsdt

03. 191,7300

강고천재

03. 106,0804

장밋빛

03. 093,5611

한대치것소

03. 085650

좌이리

03. 054,4962

황족리버풀

03. 056490

sdfdsfsd

03. 045,1033

유아유아이으아

03. 033,4540

23211332

03. 019851

하이니

02. 2734,14237

서혀삐약

02. 262,5961

Purple쥬스

02. 244820

지미핸

02. 237,65349

이리딩굴

02. 235260

띠두

02. 191,1620

아이보ss

02. 195580

Han이

02. 193530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