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1.02.22 18:05

tnnn

조회수 1,207

댓글 3

안녕하세요, 


작년 11월부터 네이버 브랜드 검색광고 진행했는데 Naver organic 이 100% 였다면, 지금은 Naver cpc 즉, 브랜드 검색광고가 60% 정도 점유하고 있습니다, 이게 저희가 잘하고 있는 것 같긴 한데, 비용 대비 광고 효과 구할때 저는 네이버 브랜드 검색 광고로 유입된 매출이 그냥 organic에서 넘어온 거라는 생각이 들어서요.  ROAS를 구할 때 따로 고려해야 하는 부분이 있을까요? 


신입 마케터라 아직 부족한 점이 많습니다. 

목록
댓글 3
댓글 새로고침

COCODORI

03. 042,6840

앙트레브

03. 033,2371

송이a

03. 032,7220

윰움

03. 032,3121

뷔페갔다옴

03. 021,7932

Jaaaaa

03. 021,0621

지미핸

03. 012,02711

지미핸

02. 282,24716

하이니

02. 2734,10837

지미핸

02. 244,75636

이런들어떠하리

02. 243,0704

지미핸

02. 237,65649

blogface

02. 233610

이런들어떠하리

02. 232,3847

이지훈a

02. 234,81627

rotkdtt

02. 231,2710

호랑이마케팅

02. 2222,53962

tnnn

02. 221,2081

낑깡귤

02. 221,0740

진민우

02. 229,22337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