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1.02.22 13:32

낑깡귤

조회수 1,074

댓글 3

안녕하세요. 퍼포먼스 마케팅에 들어선지 거의 두 달 되가는 삐약이입니다.

다름아니라 이번에 페이스북 광고를 돌렸는데 지표를 보고 좀 의아한 점이 있어서요.

저는 두 달 밖에 안되서 제 판단을 못믿겠어서 고수님들의 의견을 여쭙고자 글을 작성합니다.


이번 광고는 캠페인 최적화 목표로 트래픽 (링크클릭)으로 설정했고 일 예산 5만원으로 일주일동안 돌려보려고 하고 있습니다. 광고 라이브 한지는 아직 이틀 (주말) 밖에 안됐어요. 아침에 출근하자마자 광고 성과가 궁금해서 지표를 봤는데 링크클릭 토요일 80 일요일 111이더라고요. 이제까지 저조했어서 여기까지만 봤을 때 기분이 좀 좋았습니다. 근데 랜딩페이지 조회수가 토요일 7, 일요일 11.... 너무 차이가 나더라고요.


링크를 잘못 클릭한 경우를 감안해도 링크클릭 80 랜딩페이지 조회수 7, 링크클릭 111 랜딩페이지 조회수  11은 너무 차이가 큰 것 같다는 생각이 드는데 정상적인 범주인건가요?

만약 정상적인 범주가 아니라면, 랜딩페이지의 문제일까요? 


제가 생각했을 때에는 랜딩페이지 콘텐츠의 문제라고 생각하는데 이게 올바른 분석(?)인지 확신이 안 섭니다.

고수분들의 의견은 어떠신지요 ㅜㅜ

목록
댓글 3
댓글 새로고침

운영보스

02. 2212,6894

tnnn

02. 221,2061

낑깡귤

02. 221,0750

진민우

02. 229,22137

마케팅모먼트

02. 156,58132

윤코코

02. 158350

구운자몽

02. 125900

가나가나가나

02. 101,4032

이석환

02. 101,2830

feelssu

02. 098910

아일랜드스톤

02. 0410,76258

하상

02. 042,3140

면수기

02. 048060

abc1231

02. 041,3571

Attractt

02. 0320,19528

솝트스토리어

02. 034430

큐레터

01. 2823,09760

후아아2

01. 2712,0482

주식회사바름

01. 272,5258

Inaesop

01. 261,5793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