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DB마케팅 외길인생 N년차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결과 보고서를 작성할 때 DB단가를 기록해야 하는 부분이 어려워서 질문 드립니다. 연령이 있으신 분들이 주 고객층이라 전환 기록하고 추적하는 게 좀 어렵습니다.
예를 들어 네이버 검색광고(홈페이지)로 100만 원을 사용하고 홈페이지로 문의 6건, 오가닉으로 4건으로 들어왔다고 가정하고 어떻게 하는 게 좋을까요?
1. 매체 하나만 보는 사람 없으니 그냥 100만원 / 10
2. 그래도 매체 별 기여도를 알아야 하니까 100만원 /6
고견을 구합니다 ㅠㅠ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