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효율이 좋았던 컨텐츠가있는데 1달이상 집행하며 광고비를 조금씩 증액하였습니다.
현재 크리에이티브 피로도가 누적되었다고 뜨는데
이럴경우 어떻게 하는게 좋을까요 ?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1.01.09 08:29
좋아요 0
조회수 3,204
댓글 2
광고 효율이 좋았던 컨텐츠가있는데 1달이상 집행하며 광고비를 조금씩 증액하였습니다.
현재 크리에이티브 피로도가 누적되었다고 뜨는데
이럴경우 어떻게 하는게 좋을까요 ?
Headless CMS, 차세대 통합형 콘텐츠 관리 시스템
TBWASEO
1100만뷰 광고 전격 분석! '돌고래유괴단 X 현대오일뱅크' 광고털기
위픽wepick
아마존을 휩쓴 K-뷰티, 미국 마케팅 전략 분석하기
마케터조쉬
[일본] 일본 마케팅의 왕도(王道) : SOFT SELL
aixinc
단종 위기에서 미국 MZ 대표 픽이 되다. '스탠리 광고털기'
위픽wepick
어느새 4조원... 시장의 돈이 이들에게 몰리고 있습니다.
르코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