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0.12.04 15:18

앙트레브

조회수 806

댓글 3

네이버 광고는 캠페인 아래 그룹별로 일 예산을 설정할 수 있잖아요.

예를 들어서 1번 캠페인(일 예산 4만원) 안에 a그룹(일 예산 1만원), b그룹(일 예산 3만원) 이렇게 설정하는거요..

GDN은 예산을 그룹별로 나누려면 캠페인을 아예 따로 만들어야 하나요?

동일한 소재로 같은 기간동안 타겟만 달리해서 a/b테스트 해보려고 하는데

그럼 캠페인을 구분지어야하나 해서요...

목록
댓글 3
댓글 새로고침

백억만

12. 216,63010

뚜하

12. 201,6540

큐레터

12. 1821,948109

리메이크

12. 153,21113

DEW

12. 146720

BS微信

12. 112,3324

eshjk

12. 101,4462

dy0449

12. 107710

김민수79

12. 095,3114

김짱구

12. 091,2811

인스타성

12. 083,5790

배달아카데미

12. 082,0981

앙트레브

12. 048070

양기래

12. 041,4020

디가이

12. 042,0350

예니케터

12. 031,9060

써리떠리

11. 301,7410

근육돌이

11. 2814,64129

앙트레브

11. 265,7836

우뇌

11. 2545,590194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