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페이스북 전환광고를 11월 1일부터 집행중인데 ..
1차 예산에서 제한된 머신러닝이라 노출되어 예산 상향하였습니다.
그 이후 다시 제한된 머신러닝이라고 노출이되어서 .. 해결방법을 알고싶은데
어떤 문제인지 .. 전혀 알수가 없네요 ㅠㅠ..
같은날 트래픽으로 광고를 집행한 캠페인은 문제 없이 동작하고있습니다.
전환광고만 왜이러는 걸까요?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0.11.26 10:40
좋아요 2
조회수 1,696
댓글 5
안녕하세요 페이스북 전환광고를 11월 1일부터 집행중인데 ..
1차 예산에서 제한된 머신러닝이라 노출되어 예산 상향하였습니다.
그 이후 다시 제한된 머신러닝이라고 노출이되어서 .. 해결방법을 알고싶은데
어떤 문제인지 .. 전혀 알수가 없네요 ㅠㅠ..
같은날 트래픽으로 광고를 집행한 캠페인은 문제 없이 동작하고있습니다.
전환광고만 왜이러는 걸까요?
요즘 이런 술이 인기🍺
MARKETEA
F&B 본사라면 해야 할 가맹 마케팅: 3편 후기 마케팅(네이버 플레이스, 체험단)
위픽wepick
AI 검색 트렌드, 마케팅 전략에 미칠 파급력은?
위픽wepick
네이버 검색광고 인구통계(연령성별) 가중치 조정하는 방법
지아이코퍼레이션
a 태그 완벽 이해하기 - 구성 요소, 속성, SEO에 미치는 영향
TBWASEO
아마존을 휩쓴 K-뷰티, 미국 마케팅 전략 분석하기
마케터조쉬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