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0.10.15 12:19

마미손

조회수 11,065

댓글 1

보스님들~ 안녕하세요:) 퍼포먼스 마케팅에서 고객 타겟팅이 중요한 건 다들 알고 계시죠?

주로 성·연령 타겟팅만 활용하거나, 데이터를 타겟팅에 활용해본 적이 없거나, 또는 타겟팅으로 매출을 올리고 싶으신 분은 손~!!🙋‍♂️🙋‍♀️ 어? 이거 내 얘기 같은데 하는 보스님은 지금 이 자료 꼭 읽어보시기 바라요~😉





Index

1. 퍼포먼스 마케팅의 핵심, 타겟팅

2. 설계 오류를 줄이는 현실적인 타겟팅 수립 방안

3. 다양한 타겟팅 전략 발굴의 필요성

4. 여섯가지 성공 사례로 알아보는 추천 타겟팅 전략

 - 특정 소비자를 타겟으로 하는 제품군을 위한 DMP 활용 구매 유저 타겟팅

 - 데이터의 실시간 활용을 위한 API 타겟팅

 - 앱 광고주를 위한 자동 최적화 광고

 - 반응률 높은 타겟 모수 확대를 위한 유사고객 타겟팅

 - 오프라인 매장을 보유한 브랜드를 위한 실시간 매장 반경 타겟팅

 - 내 브랜드가 꼭 필요한 유저에게만 노출하는 모바일 운영체제(OS) 타겟팅

5. 타겟팅 적용 시 확인해야 할 체크리스트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확인해 주세요.

※ 자료는 PDF 파일로 제공됩니다.

목록
댓글 1
댓글 새로고침

우뇌

11. 198,03638

우뇌

11. 1711,648119

좌이리

11. 173,1518

jokang

11. 101,2602

우뇌

11. 098,75638

우뇌

11. 0437,202171

우뇌

11. 0217,023120

Justdoit

10. 2914,20024

페이스북팔

10. 202,2561

lune201

10. 151,9730

좌이리

10. 153,0831

마미손

10. 1511,06615

김광고고

10. 142,8030

국밥나르샤

10. 081,6792

씬스

10. 051,8901

헬로베어

09. 284,8705

처음마케터

09. 181,0000

빞새

09. 111,0881

좌이리

09. 082,6621

좌이리

09. 021,7701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