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0.07.27 11:01

마미손

조회수 6,888

댓글 4

안녕하세요~ 꿀자료 들고 찾아온 마미손입니다😍

우리의 일상을 바꿔놓은 코로나19! 사회적 거리두기와 재택근무, 집콕족 증가로 미디어 이용행태는 과연 어떻게 바뀌었을까요? 메조미디어 <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미디어 플래닝 포인트>자료에서 뉴노멀 시대, 급변하는 미디어 시장에 맞춘 '새로운 미디어 플래닝 전략'을 제시합니다!👍👍





Index
1. 코로나 19 이후 미디어 이용 행태의 변화
- 미디어 카테고리별 PC·모바일 이용자 수 변화
- 연령대별 인터넷 이용률 변화
- 이용자 특성별 인터넷 이용시간 증가 현황

2. 마케터를 위한 5가지 미디어 플래닝 포인트
- 시간 단위 상품의 주중 비인기 시간대를 공략하라
- 언택트 시대 새롭게 부상하는 미디어를 적극 활용하라
- 홈족의 증가, 스마트 TV와 IPTV를 함께 활용하라
- 비대면 소비 시대의 오프라인 업계 대안, '라이브 커머스'를 주목하라
- 변화된 뉴노멀 라이프스타일을 광고 소재에 담아라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첨부파일을 통해 확인해주세요.

※ 파일은 PDF로 제공됩니다.

목록
댓글 4
댓글 새로고침

가든이

08. 092,0240

dsa321

08. 052,7020

김매니저

07. 3033,659108

쩬니

07. 307300

명동교자만두

07. 292,3680

모태마케터

07. 281,2910

빅스마일

07. 283,8790

마미손

07. 276,8894

대킹

07. 275,2010

애자일

07. 234,6870

으앙앙앙

07. 2313,07124

튀기면다맛있어

07. 222,6100

갈랭이

07. 219711

chuchug

07. 177,1044

협이

07. 171,3860

slrsdpf

07. 159260

차장

07. 133,8220

에이요우

07. 091,1700

김기자426

07. 092,3062

땡자34

07. 081,1070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