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자사몰 구글 애널리틱스와 네이버 애널리틱스 둘 다 사용하고 있는데요.
실시간 분석을 봤을 때 두 애널리틱스의 수치가 너무 차이가 납니다.
구글 애널리틱스는 현재 방문자수가 40명인데,
네이버 애널리틱스는 실시간 방문자수가 240명 이렇게요.
이렇게 차이나는 이유가 있을까요?
둘 중 하나가 잘못 심어져 있는거 같은데 어디가 잘못 된건지 알 수가 없네요 ㅠㅠ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0.07.09 10:48
좋아요 0
조회수 1,483
댓글 1
현재 자사몰 구글 애널리틱스와 네이버 애널리틱스 둘 다 사용하고 있는데요.
실시간 분석을 봤을 때 두 애널리틱스의 수치가 너무 차이가 납니다.
구글 애널리틱스는 현재 방문자수가 40명인데,
네이버 애널리틱스는 실시간 방문자수가 240명 이렇게요.
이렇게 차이나는 이유가 있을까요?
둘 중 하나가 잘못 심어져 있는거 같은데 어디가 잘못 된건지 알 수가 없네요 ㅠㅠ
New! 당신이 모르는 숨은 꿀 AI툴 모음.zip
소마코
경제 불황 속에서도 빛나는 기회, 닭갈비 프랜차이즈 가맹 모집 성공 사례
위픽wepick
마케팅 근육은 익숙한 일로는 성장하지 않는다.
위픽wepick
a 태그 완벽 이해하기 - 구성 요소, 속성, SEO에 미치는 영향
TBWASEO
홈페이지 검색엔진최적화, 효율적인 키워드 추출법
주식회사바름
요즘 이런 술이 인기🍺
MARKETEA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