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자사몰 구글 애널리틱스와 네이버 애널리틱스 둘 다 사용하고 있는데요.
실시간 분석을 봤을 때 두 애널리틱스의 수치가 너무 차이가 납니다.
구글 애널리틱스는 현재 방문자수가 40명인데,
네이버 애널리틱스는 실시간 방문자수가 240명 이렇게요.
이렇게 차이나는 이유가 있을까요?
둘 중 하나가 잘못 심어져 있는거 같은데 어디가 잘못 된건지 알 수가 없네요 ㅠㅠ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0.07.09 10:48
좋아요 0
조회수 1,482
댓글 1
현재 자사몰 구글 애널리틱스와 네이버 애널리틱스 둘 다 사용하고 있는데요.
실시간 분석을 봤을 때 두 애널리틱스의 수치가 너무 차이가 납니다.
구글 애널리틱스는 현재 방문자수가 40명인데,
네이버 애널리틱스는 실시간 방문자수가 240명 이렇게요.
이렇게 차이나는 이유가 있을까요?
둘 중 하나가 잘못 심어져 있는거 같은데 어디가 잘못 된건지 알 수가 없네요 ㅠㅠ
성공한 프랜차이즈의 비밀: 전략적 홈페이지 운영의 힘
위픽wepick
경제 불황 속에서도 빛나는 기회, 닭갈비 프랜차이즈 가맹 모집 성공 사례
위픽wepick
프랜차이즈 상권분석: 잠실역에서 성공한 브랜드 사례
위픽wepick
커머스 플랫폼, 카드 프로모션 200% 활용법
코리아포트원
팝업 스토어 다음 유행은? 오프라인 매장 200% 활용하기
소마코
이걸 몰랐다고? 일본 마케팅의 숨은 매력
소마코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