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0.07.07 11:51

심심해이

조회수 1,739

댓글 4

전부터 에이블리 입점을 고민해왔는데요

저희가 반품이 잦지만 않지만 에이블리는 반품고객도 리뷰를 허용한다고 해서요

이걸 허용하지 않는 방법도 있나요?


혹시나 거기서 반품고객이 리뷰를 안좋게 남겼는데 저희 자사몰에서 제품을 본 고객이

제품명으로 검색하다가 에이블리 리뷰를 보면 안좋은 영향이 분명 있을테고..

너무 과하게 걱정하는건가 싶기도 하고 어떻게 보시나요?

목록
댓글 4
댓글 새로고침

마인드프리

07. 313,0252

김매니저

07. 3033,647108

쩬니

07. 307370

모태마케터

07. 281,3010

황캡틴

07. 282,6671

iyrank

07. 2720,4595

대킹

07. 275,1960

애자일

07. 234,6860

으앙앙앙

07. 2313,05624

송가야놀자

07. 211,9470

협이

07. 171,3940

slrsdpf

07. 159350

틱택토

07. 131,1540

차장

07. 133,8150

신비오리

07. 095430

김기자426

07. 092,3112

땡자34

07. 081,1140

마미손

07. 0735,789111

심심해이

07. 071,7400

마미손

07. 068,0418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