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0.07.07 11:51

심심해이

조회수 1,755

댓글 4

전부터 에이블리 입점을 고민해왔는데요

저희가 반품이 잦지만 않지만 에이블리는 반품고객도 리뷰를 허용한다고 해서요

이걸 허용하지 않는 방법도 있나요?


혹시나 거기서 반품고객이 리뷰를 안좋게 남겼는데 저희 자사몰에서 제품을 본 고객이

제품명으로 검색하다가 에이블리 리뷰를 보면 안좋은 영향이 분명 있을테고..

너무 과하게 걱정하는건가 싶기도 하고 어떻게 보시나요?

목록
댓글 4
댓글 새로고침

빅스마일

07. 283,8840

마미손

07. 276,8904

대킹

07. 275,1950

애자일

07. 234,6840

으앙앙앙

07. 2313,06324

튀기면다맛있어

07. 222,6240

갈랭이

07. 219621

chuchug

07. 177,0974

협이

07. 171,3860

slrsdpf

07. 159490

차장

07. 133,8210

에이요우

07. 091,1740

김기자426

07. 092,3152

땡자34

07. 081,1280

마미손

07. 0735,811111

심심해이

07. 071,7560

마미손

07. 068,0448

yeo135

07. 062,5360

김매니저

07. 0240,31783

페북어려워

07. 023,0173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