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0.06.30 12:41

핼로로로우

조회수 2,526

댓글 4

안녕하세요, 궁금한 점이 있어서 질문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5월 21일에 쇼핑검색 광고를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한 달 운영을 하게 되었는데요.


공식 대행사 쪽에서 우선은 모든 제품을 다 등록해놓고 

매출이 나오지 않는 제품을 삭제하는 방향으로 가자고 하더라구요.

쇼핑몰에 있는 제품을 대체로 광고하고 있기는 하지만,

가격, 단가, 마진 등 종합적으로 고려했을 때 광고하기 어려운 제품은 빼 놓았습니다.


한 달 운영하면서 매출이 올라가긴 했습니다. (25% 정도)

5월 15일에 네이버페이를 설치하기도 해서 이 효과도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그런데, 쇼핑검색광고 직접전환율을 보니까 0% 입니다. 전부요!

클릭수는 노출대비 1%가 넘는데... 

대행사 말로는 종종 전환율이 잡히지 않는 업체가 있다고 하면서

전환율이 없을 수 없다고 하네요. ㅜ_ㅜ..


광고클릭수, 클릭 된 제품에 대한 매출은 아직 정리를 안했어요. (이 번주 내에 할 예정)

우선 궁금한게 진짜로 전환율이 없어서 0%인지

아니면 오류 때문에 그런것인지... (대행사 입장)


궁금하네요! 이런 경우가 진짜 있나요 ?

목록
댓글 4
댓글 새로고침

마인드프리

07. 313,0242

쇼니파파

07. 308700

상원1

07. 297,07518

빅스마일

07. 283,8760

품질보증Q

07. 221,9690

wkqhsrk

07. 173,2772

chuchug

07. 177,0914

봄쓰봄쓰

07. 151,5470

해외직구

07. 148,1300

신용성

07. 0913,9323

칼라

07. 091,4900

gogogo

07. 082,3540

밍9287

07. 089500

clue411

07. 022,0160

마계지왕

07. 023,7922

테스트라이더

07. 014,2230

웃으면행복으로

07. 011,9560

두비두바바

07. 011,5650

고단한직장인

06. 302,1481

핼로로로우

06. 302,5270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