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0.05.27 20:05

로제노이

조회수 5,465

댓글 12

그동안 진행한 마케팅 업무를 정리하고자 합니다


일반적으로 카페 바이럴 마케팅의 경우 보통 kpi는 어떤걸로 잡으시나요?

아이디수? 발행건수? 게시글 평균 조회수?


아무래도 바이럴이다보니 트래킹 링크를 안심은 경우가 다반사라

매출전환이나 유입수 등을 기재하긴 어려울것 같네요


더불어..바이럴 마케팅을 부정적인 관점으로 보는 경향도 많아

업무 및 성과에 대해 어떻게 설명하면 좋을지도 고민입니다..


전문가님들 답변 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닷!

목록
댓글 12
댓글 새로고침

마미손

07. 068,0468

yeo135

07. 062,5330

김매니저

07. 0240,31183

페북어려워

07. 023,0273

마계지왕

07. 023,8032

세균

06. 299190

유리나

06. 252,1340

zoeing

06. 161,1530

zoeing

06. 161,3050
23

오니드

06. 118,26917

리치훈

06. 083,0641

ADA-마케팅

06. 041,7020

댕댕이는귀여워

06. 035,6753

잘먹고잘살기

06. 011,5890

앙트레브

05. 294,5402

로제노이

05. 275,4661

포스터

05. 278041

애드윈윈컴퍼니

05. 261,3460

Prachel

05. 252,4880

GyuTop

05. 251,8412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